[TV리포트=이경민 기자] 배우 강동원(42)이 오늘(13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13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강동원이 출연한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대체 불가 매력의 가짜 퇴마사 ‘천박사’와의 캐아일체를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강동원은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강동원은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데뷔 스토리부터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촬영 비하인드까지 다채로운 토크를 전한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MC 유재석과 조세호와의 유쾌한 티키타카까지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매력이 드러난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장르와 캐릭터 불문하고 끊임없는 연기 변신을 선보이는 배우 강동원의 특별한 안방극장 나들이는 오늘 저녁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은 오는 9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유 퀴즈 온 더 블럭’,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