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지현 기자] 오는 23일 정규 편성으로 돌아오는 ‘니돈내산 독박투어’가 5인방의 태국 여행기를 리얼하게 담은 공식 예고편을 선보였다.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20년지기 개그맨 찐친 5인방’의 우정 여행기를 콘셉트로 한 리얼 여행 예능으로, 지난 6월부터 파일럿 6부작으로 방송돼 안방에 신선한 웃음과 진한 공감을 안겼다.
항공료를 제외한 모든 여행의 경비를 출연자가 사비로 결제하는 파격 설정에 이목이 집중됐고 많은 사랑에 힘입어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이번 티저에서 5인방은 한 식당에 모여앉아 ‘독박투어’의 정규 편성을 자축하며 회식 자리를 갖는다.
맏형 김대희는 “거 봐, 개그맨들끼리 해도 (정규 편성) 되잖아”라고 외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훈훈한 분위기 속, 5인방은 태국으로 날아가고 잠시 후 ‘독박’을 피하고자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이들은 방콕의 명소인 ‘왓아룬’을 배경으로 한, 럭셔리한 식당에서 여유를 즐긴다. 하지만 평화로운 분위기도 잠시, 무섭게 내리치는 천둥 번개와 폭우 앞에서 ‘비상 상황’에 부딪힌 멤버들의 사투(?)가 포착돼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5인방의 대환장 티키타카도 계속된다. 식사 중, 장동민이 유세윤을 향해 “너 진짜 비호감이야 지금”이라고 디스하자, 유세윤이 “누가 비호감인지 (카메라) 돌려 봐?”라고 받아친 것. ‘카메라 판독’까지 촉구하며 삿대질(?)을 날리는 유세윤의 ‘돌발 행동’에 관해 궁금증이 커진다.
더욱 강력해진 독박 게임과 스펙타클한 태국 여행기로 돌아오는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오는 23일 저녁 8시 20분 채널S, MBN,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된다.
박지현 기자 linsey@fastviewkorea.com / 사진=채널S, MBN, 라이프타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