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안수현 기자] 엑소 시우민이 완벽한 비주얼로 똘똘 뭉친 5명과 ‘사장돌마트’에 출연한다.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가 오는 9월 15일 티빙 독점 공개를 확정하고, 이신영, 시우민, 채형원, 최정운, 최원명, 이세온의 단체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티빙 독점 공개를 앞둔 드라마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 코믹 드라마다. 한순간에 꿈도, 직업도, 미래도 사라지고 진짜 현실을 마주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인생 리부팅이 유쾌하게 펼쳐진다.
5일, ‘사장돌마트’ 측이 공개한 단체 포스터에선 ‘어쩌다 마트 사장’이 된 아이돌그룹 ‘썬더보이즈’ 5인방, 이신영, 시우민, 채형원, 최원명, 이세온, 그리고 실세 알바생 최정운이 마트를 청량하게 빛내고 있다. 여느 마트와 달리,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는 퍼스널 컬러의 유니폼을 차려입고 싱그러운 꽃미소를 가득 띄운 이들을 보고 있으니, 당장이라도 마트로 달려가고 싶은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이렇게 보고만 있어도 재미가 절로 솟는 대한민국 대표 청춘 배우들의 최강 비주얼 조합은 설레는 기대 포인트다.
비주얼만큼 재미있는 이야기가 티빙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썬더보이즈’의 리더 ‘최호랑'(이신영 분), 메인 댄서 ‘신태호'(시우민 분), 래퍼 ‘조이준'(채형원), 보컬 ‘은영민'(최원명), 그리고 인기와 막내를 담당했던 ‘윤상우'(이세온 분)는 꿈에도 그리던 정상에 오른 그날, 예상치 못했던 사고로 인해 ‘해체’라는 쓰디쓴 아픔을 경험한다. 그렇게 5년간 뿔뿔이 흩어져 살아가던 중, 자신들이 바로 한 마트의 서류상 사장이라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그렇게 서른 살을 목전에 두고 꿈도 희망도 없이 살기 급급했던 이들 5인방이 얼떨결에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기상천외한 장사 도전기가 시작된다. 여기에 마트 경험이 풍부한 경력직 알바생 ‘오예림'(최정운 분)이 가세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비주얼과 스토리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사장돌마트’는 오는 15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첫 독점 공개된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더그레이트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