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배우 김성균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일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는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화보에서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김성균의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를 방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균의 반전 모먼트에 눈길이 머문다. 함박웃음에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며, 패셔너블한 모습에선 트렌디함이 느껴진다.
연기 스펙트럼만큼 넓게 펼쳐진 김성균의 콘셉트 소화력은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클래식한 멋이 더해진 블랙 재킷과 화이트 셔츠, 레더 재킷까지 탁월하게 소화해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김성균은 올여름을 책임진 올라운더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넷플릭스 ‘D.P.’시즌2를 시작으로 디즈니 플러스 ‘무빙’, 영화 ‘타겟’, tvN 예능 ‘형따라 마야로 : 아홉개의 열쇠’까지 OTT와 스크린, 브라운관 등 다양한 매체를 누비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현재 전 세계 구독자를 매료시킨 ‘무빙’에서는 가족애 넘치는 재만 역을, 지난달 30일에 개봉한 ‘타겟’에서는 쫄깃한 긴장감을 견인한 주형사 역으로 열연해 믿고 보는 배우로서 진가를 또 한 번 발휘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UL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