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배우 유연석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첫 팬송 ‘폴링(Falling)’을 발매한다.
유연석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유연석 데뷔 2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폴링(Falling)’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오는 3일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풍경 필름 사진 위에 놓인 감성적인 유연석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폴링(Falling)’은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유연석이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준 팬들을 향한 마음을 사랑에 떨어지는 순간에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유연석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따뜻한 노랫말과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성을 선물할 예정이다.
유연석은 지난달 29일 공개된 웹예능 ‘핑계고’에서 유재석, 조세호와 환상적인 티키타카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신곡 ‘폴링(Falling)’을 즉석에서 공개하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공개 이틀 만에 백만뷰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어 오는 2일에는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에서 ‘폴링(Falling)’무대를 예고,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유연석은 오는 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폴링(Falling)’을 발매하며, 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는 2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진행된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킹콩 by 스타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