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정현태 기자] 정동원이 신곡의 리릭 보이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29일 정동원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9월 1일 발매되는 신곡 ‘독백’의 리릭 보이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짧은 영상으로 제작된 포스터에는 화이트 컬러 의상을 착용하고 청초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정동원의 모습과 함께 신곡 ‘독백’의 가사 일부를 시처럼 낭독하는 부드러운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아련한 감성을 더했다.
포스터 속 가사는 “외로울 땐 혼자 걷구요, 슬퍼지면 혼자 울어요. 지친 저 꽃처럼, 아픈 저 별처럼. 오늘도 나는 혼자 울어요”로, 시적이고 서정적인 분위기의 가사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독백’은 오는 9월 중 발매되는 리메이크 미니앨범의 선공개 신곡으로,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 수많은 명곡들을 배출하며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윤명선의 곡으로 알려지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특히, 윤명선 작곡가가 극찬한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믹싱 과정에서 수십 번의 수정을 거치며 오랫동안 공들여 준비한 곡이다.
오는 9월 말 발매되는 정동원의 신보는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으로, 팬들에게 신청을 받은 곡들을 정동원이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9월 1일 발매되는 신곡 ‘독백’ 역시 앨범에 수록된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댓글30
행운
정동원 멋진사내 최고의 가수 천재 뮤지션 신곡 독백 대박나길 영원히 응원합니다
우주
정동원 노래마다 음색이 심장을 울리네요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정동원 가수님 미니앨범과 신곡 독백 대박나실 겁니다.
hooni500000
정동원 가수님 노래는 심장이 멎는 듯 너무 감성이 풍부합니다 신곡 독백과 미니앨범 대박 기원합니다
opp3310
매력적인 보이스에 멋진가사 정동원 가수님의 노랫말 전달력 최고최고입니다 독백 기다려요
정동원 가수님 노래 들으면 들을수록 감미로운 목소리 응원합니다 신곡 독백 대박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