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안수현 기자] ‘힙하게’ 한지민, 이민기, 수호, 박혁권이 ‘무진 어벤져스’를 결성해 기대감을 모은다.
JTBC 토드라마 ‘힙하게’는 25일 허당 초능력자 봉예분(한지민 분)과 열혈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의 기상천외한 공조에 뉴페이스가 가세한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봉예분, 문장열, 김선우, 박종배의 참신한 크로스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무진에서 발생한 강력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뭉친 허당 초능력자, 열혈 형사, 훈남 브레인, 생계형 무당의 활약이 기대감을 모은다.
달라도 정말 다른 이들의 절묘한 조화가 흥미롭다. 티격태격하면서도 어느 순간 척하면 척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는 ‘예열(예분X장열) 콤비’는 무슨 촉이 발동했는지 동기화된 눈으로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다.
나아가 봉예분과 김선우의 달콤한 공조도 포착됐다. 사건을 해결할 결정적 증거라도 찾은 것인지 봉예분은 김선우를 향해 ‘엄지척’을 건네고 있다. 특히 서로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는 두 사람이 설렘을 더한다.
여기에 생계형 무당 박종배의 엉뚱한 활약도 기대가 쏠린다. 직업에 맞지 않게 초를 꼭 쥐고 십자가를 그린 박종배. 겁을 잔뜩 먹은 우스꽝스러운 그의 표정이 웃음을 안긴다.
한편, ‘힙하게’ 제작진은 “기상천외한 능력을 갖춘 무진 어벤져스가 뭉치는 결정적인 사건이 발생한다”라면서 “자신만의 치트키로 어떻게 사건을 해결해 나갈지 이들의 참신한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JTBC 드라마 ‘힙하게’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스튜디오 피닉스·SLL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