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혜은 기자] ‘러블리의 인간화’, 배우 이유미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뷰티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의 새 얼굴 이유미의 가을 뷰티 화보가 전격 공개됐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글로벌 핫 루키’로 주목받고 있는 이유미인 만큼, 시크하고 세련된 무드의 스타일링으로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엘르 화보 속 이유미는 말린 장미 컬러의 우아한 가을 메이크업부터 고혹적인 분위기의 버건디 립부터 생기 넘치는 화사한 레드립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유미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반전되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색다른 매력으로 완성하며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특히 강렬할 레드 배경 속 당당한 이유미의 포즈는 그녀의 매혹적이고도 우아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한다. 또한, 이유미는 맑고 투명한 피부와 어울리는 로즈 톤의 립으로 차분한 매력을 완성해 또렷한 눈동자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앞서 이유미는 지난해 영화제 신인상 3관왕의 영예를 안은 데 이어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상으로 꼽히는 에미상에서 여우 게스트상을 수상했다. 이후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2022 넥스트제너레이션 리더스’에 선정되며 빛나는 한 해를 보냈다.
한편, 충무로 샛별을 넘어 월드 클래스로, 단단히 자리를 굳히고 있는 이유미는 올 하반기 JTBC ‘힘쎈여자 강남순’의 주인공 강남순으로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어 기대감을 모은다.
박혜은 기자 vieweun@fastviewkorea.com / 사진=’ELLE'(엘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