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태계일주2’ 덱스가 기안84와 빠니보틀에게 예쁨 받으려고 노력했다며 막내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13일 1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제작진은 공식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를 통해 깜짝 소식을 전했다.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여행 미방분 영상을 담은 ‘여행 끝난김에 하드일주’ 콘텐츠가 오늘부터 2주간 유튜브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서 공개되는 것.
아쉽게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인도 삼형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깨알 같은 미방분 영상은 종방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
오늘(20일) 밤 9시 10분 유튜브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서 공개될 ‘여행 끝난김에 하드일주’ 1회에서는 인도 여행의 포문을 연 바라나시부터 뉴델리까지 여정의 미방분 영상이 담긴다.
“형님에게 이쁨받으려고 노력했다”라며 애교 넘치는 덱스의 막내미 발산 모습은 물론 기안84에게 착 달라붙은 ‘어깨동무 플러팅(?)’ 현장도 공개된다.
또한 뉴델리에서도 열린 ‘덱스 유니버스’에 묘한 표정으로 지켜보는 기안84와 빠니보틀의 모습, 그리고 술 한잔에 터진 맏형 기안84의 동생들을 향한 디스(?) 현장은 인도 삼형제의 브로케미를 재소환할 전망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공식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