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의 고백에 황민현과의 러브라인이 또다시 요동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측은 19일 목솔희(김소현 분)와 김도하(황민현 분)의 취중 데이트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목솔희, 김도하는 서로를 변화시키고 직진을 시작하면서 설렘도 폭발했다. 술에 취해 김도하에게 업혀 가면서도 아이스크림을 사달라고 투정한 목솔희의 귀여운 술주정에 당황하면서도 묵묵히 들어주는 김도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비하인드 사진 속 아이스크림 대신 요술봉으로 연기를 맞춰보는 김소현과 황민현. 드라마만큼이나 달콤한 리허설 현장이 설렘을 배가한다.
목솔희와 김도하는 일상에서도 서로를 떠올릴 정도로 가까워졌다. 그러나 거짓말이 들린다는 목솔희의 고백으로 예측 불가한 관계의 국면을 맞았다.
‘소용없어 거짓말’ 제작진은 “거짓말이 들린다는 목솔희의 고백에 김도하는 결정적 선택을 내린다. 그 선택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또 다른 변화가 찾아올 것”이라면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7회는 21일(월)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N ‘소용없어 거짓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