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안수현 기자] ‘트로트 여왕’ 장윤정이 세대 불문 사랑을 받으며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장윤정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6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에서 3위를 차지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여전한 인기와 저력을 과시했다.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인지도는 특히 선한 영향력 행사에 앞장서는 장윤정의 행보와 열일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 본인의 이름을 걸고 진행한 ‘2023 라이브 콘서트’를 포함해 장윤정은 올해 4년 만에 ‘디너쇼’를 개최하여 명불허전 孝(효) 잔치를 펼쳐 대중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장윤정은 ‘2023 POWERFUL K-트로트 FESTIVAL – 대구’, ‘제32회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등 각양각색 무대에도 올라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오프라인에서 풍성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관객을 사로잡은 장윤정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안방 1열의 관심 역시 받았다.
또한 장윤정은 2023년 ‘불후의 명곡’ 장윤정 특집과 ‘미스터트롯2’ 마스터로 활약하며 많은 후배 사랑을 여과 없이 뽐냈다. 이에 그치지 않고,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 MC로 발탁돼 첫 방송부터 트롯 브라더스의 친근한 누나이자 명품 MC로 빛나는 활약을 보여줬다.
MZ 세대까지 사로잡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한 장윤정은 식을 줄 모르는 인기와 함께 건강식품, 두피케어, 안마의자 등 각종 광고도 휩쓸었다. 장윤정은 다양한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며 지난 3월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30위 안에도 이름을 올린바, 대중의 신뢰도와 긍정적인 평가가 높다는 점을 입증했다.
이런 가운데, 장윤정은 자신이 받은 사랑을 선행으로 사회에 돌려주고 있다. 장윤정은 지난 2월 16일 생일을 맞아 취약계층 장애 아동 가정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쾌척하여 돈보다 값진 마음을 선보였다. 또한,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건강식품, 안마의자 등 제품들을 기부하는 등 장윤정은 선뜻 나눔의 손길을 실천하며 영향력을 언제나 올바르게 사용하고 있다.
이처럼 상반기 동안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전천후 활약을 펼친 장윤정이 6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에서 굳건한 입지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는 장윤정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초록뱀이앤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