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월드클래스’라 불리는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올 여름을 강타할 서머송으로 공식 솔로 활동에 나선다.
정국은 30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오는 7월 14일 오후 1시(한국시간) 솔로 디지털 싱글 ‘Seven’을 발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Seven’은 경쾌한 멜로디에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서머송’으로, 정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정국은 솔로 싱글 발표 소식과 함께 ‘Seven’의 온라인 표지도 공개했다. 표지 이미지에는 흰색 바탕에 곡 제목인 ‘Seven’과 정국의 영문 이름(Jung Kook), 숫자 ‘7’ 등이 겹쳐져 있다.
정국은 보컬, 랩, 춤, 작곡, 피지컬, 비주얼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아이돌계의 사기 캐릭터 중 한 명으로 손꼽힌다. 첫 공식 솔로 활동에 나서는 정국에 많은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그는 ‘Seven’을 통해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013년 6월 13일에 데뷔한 대한민국의 7인조 보이그룹이다. 대한민국 가요계 역사상 전례 없는 최상위급 대중적 인기를 얻으며 한류 열풍을 불게 했다. 현재 멤버 진과 제이홉이 군 복무중에 있어 완전체 활동은 잠시 쉬어가는 중이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빅히트 뮤직,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