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안수현 기자]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측이 새로운 카운터즈 신입의 등장을 알리는 첫 스틸을 공개했다.
7월 29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이로운 소문2’) 측은 23일(금) 순박한 시골 청년으로 분한 ‘뉴페이스 카운터’ 유인수(나적봉 역) 스틸을 처음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tvN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을 펼칠 예정이다. 누적 조회수 1.6억 뷰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는 전무후무한 컨셉 악귀 사냥꾼을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재미와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잡으며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믿고 보는 히트 IP로 우뚝 섰다.
공개된 스틸 속 유인수는 지게로 애지중지하는 소 ‘순이’의 소똥을 땀 뻘뻘 흘리며 열심히 치우고 있는데, 싱글벙글 웃는 얼굴은 볼수록 매력적이다.
유인수가 신입 카운터로 펼칠 통쾌한 활약과 그의 투입으로 더욱 강력해질 카운터즈에 벌써 관심이 집중된다. 나아가 유인수가 카운터즈의 새로운 피로서 갖게 될 새로운 능력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유인수는 “나적봉의 순수하지만, 순순히 당하지 않는 새로운 히어로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7월 29일(토)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