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훅 까놓고 하는 이야기가 노래로 탄생된다.
MBC 새 예능 ‘훅 까놓고 말해서'(이하 ‘훅까말’)가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가운데 12일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훅까말’은 사람들의 평범한 한 마디에서 마음에 훅! 꽂히는 Hook(훅) 한 마디를 찾아 나선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의 음악 실험 프로젝트. 앞서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가 MC로 확정되면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눈에 받고 있는 가운데, ‘훅까말’은 MBC 예능 ‘놀면 뭐하니?’가 쉬어가는 2주간 안방극장을 찾아와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훅 박사 3인방의 모습이 담겼다. 윤종신은 ‘음악의 신’ 다운 모습을 여과 없이 발휘하며 “사람의 이야기 속에서 훅을 찾는 거거든. 어떤 것이든 가사가 될 수 있다니까”, “오늘 작품 엄청 나왔어”라고 말해 사람들의 토크로 꽉 채워질 노래 결과물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여기에 ‘훅까말’과 함께할 지원자들이 등장한다. 1호 지원자 변호사 한문철은 리듬 있는 토크를 자유롭게 펼치는가 하면 “징징대지 말자”라는 본인 인생의 훅을 이야기하며 현장을 뜨겁게 이끈다.
그런가 하면 2호 지원자로는 배우 진선규가 등장, 예능 초짜인 모습과 달리 살아 있는 인간 훅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한문철, 진선규가 무심코 툭 내뱉은 한 마디로 만든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이야기로서의 음악 예능이라는 차별점을 줘 강렬한 인상을 남긴 ‘훅 까놓고 말해서’는 귀에 훅 걸리는 한마디로 노래를 탄생시켜 방송 이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훅 까놓고 말해서’ 1화는 오는 17일 오후 6시 25분에 공개된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MBC ‘훅 까놓고 말해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