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2023 드림콘서트 트롯’을 안방극장 1열에서 만나볼 수 있다.
5일 SBS F!L·SBS M ‘더 트롯쇼 특집 드림콘서트 트롯’에는 지난달 28일 부산에서 개최된 ‘2023 드림콘서트 트롯’이 방영된다.
1만여 팬이 함께한 콘서트의 진행은 가수 나태주, 강혜연, 영기가 맡았다.
또 가수 오유진, 장송호, 조명섭, 전유진, 소유미, 강재수, 박세욱, 하이량, 신인선, 현진우, 풍금, 양지원, 별사랑, 이수호, 신미래, 이대원, 금윤아, 윤서령, 김민희, 영기, 윙크, 뽕사활동(양지원, 장송호, 성리, 고정우, 장재수, 이하준)가 출연해 각양각색의 무대를 펼쳤다.
오유진, 장송호, 조명섭, 전유진, 황민호는 ‘낭만드림 유랑단’으로 부산과 관련된 트로트를 선사하는가 하면, 소유미, 강재수, 박세욱, 하이량, 신인선, 별사랑, 이수호, 신미래, 이대원, 금윤아, 윤서령은 ‘국인이 좋아하는 베스트 11곡’로 무대를 꾸몄다.
특히 트로트판 스쿨어택 콘텐츠 ‘뽕사활동’은 색다른 공연을 선보였다. 이하준, 양지원, 성리, 강재수, 고정우, 장송호는 신곡 ‘빠졌어’를 첫 공개해 특유의 케미를 발휘함과 동시에 뛰어난 가창력까지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2023 드림콘서트 트롯’은 트로트 가수와 전 세대 팬들을 통합시키며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켰다는 호평을 받았다. 심지어 내년에는 ‘더트롯 페스티벌’로 거듭나 더 많은 트로트 팬들과 만날 것을 약속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더 트롯쇼 특집 드림콘서트 트롯’은 5일, 12일, 그리고 19일에 총 3부로 나뉘어 방송될 예정이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SBS F!L·SBS M ‘더 트롯쇼 특집 드림콘서트 트롯’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