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가수 이찬원이 브랜드파워와 선한 영향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트롯테이너’ 이찬원은 KBS2 ‘불후의 명곡’, K-STAR·SmileTV Plus ‘톡파원 25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 각종 방송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찬원은 여러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것은 물론, 축제까지 섭렵하고 있다. 심지어 그는 브랜드평판에서 상위권에 장기 집권하며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한국 기업 평판연구소가 발표한 5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에서 이찬원은 2위에 등극하며 다시 한번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이찬원은 가수 브랜드 평판 11위,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14위, 스타 브랜드 평판 23위 등 각종 랭킹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찬원의 선한 영향력 또한 남다르다. 그는 그동안 야구 해설 재능 기부, 선한 스타 가왕전 상금 전액 기부,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건강기능식품 기부 등 다양한 방식으로 따뜻함을 전했다.
이찬원의 행보에 팬들 역시 선행에 동참했다. 팬들은 사회취약계층 스포츠 활동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하거나 ‘편스토랑’ 우승 상품, 연탄 등 각종 생필품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 확산에 힘을 보탰다.
한편, 이찬원은 현재 전국투어 ‘ONE DAY’를 통해 대중들을 찾아가고 있다.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부산 BEXCO 오디토리움에서 부산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초록뱀이앤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