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엑소(EXO)’ 멤버 세훈이 하이틴 청춘 로맨스물 티빙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에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성도 같고 얼굴도 잘생긴 두 친구 고유(오세훈 분)와 고준희(조준영 분)의 모습이 담겼다. 둘은 어딜 가면 “형제야?”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지만, 상반된 성격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갖고 있다.
두 친구는 신장 이식 후 서로를 닮아가며 깊은 우애를 나눈다. 하지만 교내에 미모의 전학생 한소연(정여빈 분)의 등장으로 복잡하고 어려운 삼각관계가 그려진다.
엑소 세훈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훤칠한 비주얼의 농구 천재인 고유 역으로 열연을 펼칠 전망이다. 시크한 매력과 수려한 외모를 갖춘 공부 천재 고준희 역은 조준영이 맡는다. 또 두 친구의 사랑을 한몸에 받게 되는 신비로운 전학생 한소연은 장여빈이 분해 극의 중심을 이끌어 갈 전망이다.
예고편 속에 등장하는 “그 시절, 우리가 제일 잘할 수 있었던 건 사랑이었다”라는 문구는 싱그러운 세 청춘이 만들어 갈 풋풋한 이야기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랑과 우정 그 어떤 것도 포기할 수 없는 열여덟의 순간을 그려낸 청춘 로맨스물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오는 5월 5일 OTT 서비스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티빙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