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슬램덩크: 더 퍼스트’, ‘귀멸의 칼날’이 국내에서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데, 새로운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가 또다시 국내 극장가를 찾는다.
오는 6일 개봉을 앞둔 애니메이션 ‘카구야’ 시리즈의 첫 극장판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첫 키스는 끝나지 않아-‘는 TVA 시리즈 3기 이후 새로운 내용을 담은 극장판 영화이다.
22일 영화 수입사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측은 스페셜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보도스틸에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곧 개봉할 극장판 작품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카구야’ 시리즈는 집안도 성품도 좋은 장래가 촉망되는 수재들이 모인 슈치인 학원에서 펼쳐지는 코믹 로맨스를 그린다. 학생회에서 만난 부회장 시노미야 카구야와 회장 시로가네 미유키는 서로에게 끌리면서도 “연애는 먼저 고백하는 사람이 지는 게임이다”라는 신조를 들먹이며 서로 먼저 고백하게 만들려는 두뇌전을 펼친다.
이번 극장판에서는 카구야와 미유키가 낭만적인 두뇌 싸움 끝에 첫 키스를 하고 난 후, 애매모호한 관계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한편, 천재들의 사랑 이야기를 코믹하게 풀어낸 극장판 애니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 첫 키스는 끝나지 않아-‘는 오는 4월 6일 GGV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디스테이션
댓글2
ㅇㅇ
카구야 따위가 뭔 비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잘좀만들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