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은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무당 ‘백두장군’으로 변신했다. 7일 ‘핫이슈지’ 채널에는 ‘2025 을사년 신년운세 ㅣ 백두장군의 소름 돋는 점사!! 새해 금전이 자박자박 모이는 비방법 전격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한복을 입고 등장한 이수지는 쪽진머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 새빨간 입술부터 단호한 말투까지 그는 실제 무속인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이날 이수지는 “언제나 신령님의 말씀만 전해드리는 백두장군. 2025년 푸른 뱀 을사년의 해다. 2025년에는 어떤 것을 주의해야 하는지 잘 알려드리겠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백두장군’ 의미를 설명해달라는 말에 “중국으로 백두산 여행을 가서 오르는데 날씨는 화창한데 갑자기 번개가 쳤다. 번개에 맞고 나서부터는 안 들리는 소리가 없고 안 보이는 것이 없고 영험하게도 번개를 맞고 나서부터는 다 보이고 다 들린다. 그래서 그때 백두의 기운을 받았다고 해서 백두장군이라고 지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왜 소녀가 아니고 선녀가 아니고 장군이냐고 물어보시는데 어릴 때부터 선녀보다는 장군 소리를 많이 들었다”라며 민망한 듯 웃음을 터뜨렸다. 이수지는 “2025년 삼재띠는 양띠, 돼지띠, 토끼띠다. 조심해야 할 띠들은 딱 두 가지만 명심하면 된다”라고 물과 불을 조심하라고 전했다.
이어 티눈, 다래끼, 충치, 여드름 증상이 반드시 온다며 “아침, 저녁으로 운동해라. 식습관 제대로 개선해라. 야채 많이 먹고 꼭꼭 씹어 먹고 천천히 먹어라. 그러면 삼재띠도 2025년 을사년 푸른 뱀의 해에서 건강을 맞이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헬스장을 가라고 하시네. 1월에 신년 특가 세일. 가족들 1+1으로 양도는 안된다고 하신다”라며 신령님의 말씀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왜이렇게 찰떡인가요… 저도 점봐주세요”, “믿고보는 이수지”, “우리 신언니 잘한다”, “진짜 리얼하다”, “기가 막히네요. 너무 잘해”, “토끼띠인데 왕여드름 조심할께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핫이슈지’ 채널
댓글1
이재호
하늘로부터 불이 내려 심판의 날이 있습니다 주 여호와 구주 예수님을 믿고 회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