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나연 기자]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장호준(41) 셰프가 현재 열애 중임을 밝혔다. 25일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측은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이모카세’ 김미령, 정지선, 장호준,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김미령은 아직 미혼이라는 장호준에게 “언제까지 미혼일 거냐. 지금 여기서 미혼은 장호준 셰프님밖에 없다”고 말했고 패널 이지혜는 “미혼이야? 애 둘 정도는 있겠다 생각했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미영은 “저는 들었는데, 여자친구 있다고”라고 이야기를 꺼냈다. 김미령 역시 “여자친구와 몇 살 차이라 그랬지? 15년? 나도 깜짝 놀랐다”라고 반응했다. 1983년생인 장호준이 1998년생 여자친구와 열애 중인 것이다. 절친 정지선은 “(장호준에게) 도둑놈이라고 한다”며 절친다운 입담을 뽐냈다.
장호준은 30대 후반에 23살 연인을 만난 것이었다. 장호준이 연애한지 3년 됐다고 말하자 김미령과 이미영은 “근데 왜 결혼 안 하냐”, “자기 나이 생각하면 애를 낳아도 하나 낳았겠다”고 쏘아붙였다. 장호준은 “명절 때 할머니, 고모, 어머니가 잔소리 하시는 거 같다”며 “아직 (결혼) 준비가 덜 된 것 같다. 제가 기반을 잘 해 놓은 게 없다 보니까. 저도 어릴 때 경제적으로 힘든 집이었다 보니까 (경제적 안정은) 욕심이다”고 답했다.
한편, ‘흑백요리사’ 4인방이 출연하는 ‘동상이몽’은 25일 오후 10시 10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선공개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