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은 기자]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깜짝 근황을 전했다. 11일 홍선영은 “그래 다시 한 번 해보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이어트를 결심한 홍선영의 식단표가 담겼다.
홍선영은 아침으로 오트밀 계란죽, 아점으로는 바나나 한 개와 새싹보리물, 점심으로는 양배추, 사과, 들깨무침 등으로 가볍지만 건강함이 가득 담긴 음식들로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했다. 그는 “내년 봄까지 외식금지”라며 장기 목표를 세운 근황을 알려 팬들의 응원을 자아냈다.
앞서 올해 2월 홍선영은 25kg 감량에 성공했던 과거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체중 감량 전에도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던 홍선영은 감량 후 더욱 날렵해진 턱선을 뽐냈다. 올해 다시 폭풍 다이어트를 선언한 홍선영의 감량 후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홍선영은 가수 홍진영의 친언니로 동생과 함께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그러나 2020년 홍진영이 조선대학교 무역학과 재학 당시 제출한 석사 논문이 표절확인검사 사이트에서 유사도 74%를 기록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표절 논란에 휩싸였고, 홍선영 역시 방송활동은 물론 4년간 SNS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올해 1월 4년 만에 SNS 활동을 재개하며 근황을 알렸다.
홍진영은 2년여간 자숙의 시간을 거친 후 지난해 3월 종영한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심사위원 자격으로 복귀했으나 “홍진영이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참가자들에게 조언을 할 자격을 갖췄다고 보기 어렵다”라는 반응이 이어지기도 했다. 그는 올해 2월 작곡가 조영수의 곡 ‘봄’을 발매하고 활동했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댓글3
뉴스거리가 그렇게 없냐? ㅉ ㅉ
기사가 무조건 뭐만하면 깜짝발표.최근근황.슬픈소식 딱 정해져있네요.ㅠ
무슨중대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