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경민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로제의 곡 ‘아파트’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 하츄핑이 콜라보를 진행했다. 10일 로제는 개인 계정에 로제와 팝스타 브루노 마스로 변한 캐릭터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브루노 마스는 ‘브루노 하츄핑’, 로제는 ‘포실핑’의 모습으로 포착되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라며 로제와 브루노 마스로 변신한 캐릭터에 열띤 반응을 내보이고 있다.
하츄핑은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에 등장하는 캐릭터다. ‘캐치! 티니핑’은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국산 애니메이션으로, 주인공인 로미가 티니핑이라는 요정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모험을 겪으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하츄핑은 이 티니핑 요정들 중 사랑을 관장하는 요정으로, 귀엽고 밝은 성격 덕분에 많은 어린이 팬들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다. 이에 브루노 마스로 변신한 하츄핑에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아파트’는 로제의 솔로 첫 정규 앨범 선공개 곡으로, 한국에서 널리 알려진 아파트 게임에서 착안한 곡이다. 경쾌한 사운드가 돋보이며, 브루노 마스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곡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8위에 오르며 로제는 K팝 여성 가수 최고 순위를 기록하는 동시에, BTS·지민·정국, 싸이에 이어 K팝 가수 중 빌보드 ‘핫 100’ 중 ‘톱 10’에 진입한 다섯 번째 가수가 됐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로제, 캐치! 티니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