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홍진혁 기자]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내 그룹 B코마치의 실사화 라이브 영상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트와일라잇’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4일(현지시간) ‘최애의 아이’ 드라마&영화 공식 계정에 B코마치 오리지널 신곡 ‘트와일라잇’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트와일나잇’은 실사화에서만 공개되는 오리지널 곡으로 한결같이 꿈을 향해 돌진하는 B코마치의 심정을 드러낸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멤버들은 학교에서 장난치거나 파자마 파티를 하는 등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후반부에 호시노 루비(사이토 나기사 역)가 계곡에 앉으면서 무겁고 차가운 표정을 짓는다. 이는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2기 말미에 계곡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호시노 루비의 표정과 유사하다. 이에 팬들은 “루비의 눈이 어두워지는 것이 똑같다”, “애니메이션과 스토리가 같을 지 모르지만 애니메이션 그대여서 대단하다”, “사이토 나기사 완벽한 표정 연기이다” 등의 찬사를 보냈다.
‘최애의 아이’는 지난 1월 실사화를 발표했으며 오는 11월 28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드라마 총 8부작을 공개한 후 12월 20일에 드라마 속편인 영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최애의 아이’는 아이돌 덕후였던 여자 주인공이 질병으로 사망한 뒤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 호시노 아이의 쌍둥이 자식 중 한 명으로 환생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환생한 여주인공 호시노 루비는 성장한 후에 B코마치라는 그룹에서 활동하게 된다. B코마치는 호시노 루비, 아리마 카나, 멘쵸로 구성되며 실사화에는 각각 그룹 =LOVE 출신 사이토 나기사, 배우 하라 나노카, 그룹 I’s 출신 아노가 연기한다. 하라 나노카는 작년 3월 개봉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스즈메의 문단속’에서 주연 이와토 스즈메의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이다.
앞서 10월 18일 사이토 나기사와 하라 나노카, 아노가 B코마치 그룹으로 변신해 실사화 오리지널 곡 ‘우리는 완전 무적의 아이돌’를 라이브 공연하는 영상이 공개됐으며 10일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한편 ‘최애의 아이’ 원작 만화는 1500만 장을 기록했다. 폭발적인 인기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으며 오프닝 곡 요아소비의 ‘아이돌’의 주제곡은 5억 4천만 뷰를 돌파했고 빌보드 ‘글로벌 200’에 1위까지 차지해 전세계를 뜨겁게 달궜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최애의 아이’ 드라마&영화 공식 계정,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2기, ‘트와일라잇’ 뮤직비디오, 요아소비 ‘아이돌’ 뮤직비디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