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은 기자] 가수 임영웅이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의 ‘Home’ 음원 영상이 14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Home’ 음원 영상은 10월 31일 오후 기준 공개 5개월 만에 조회수 1400만 뷰를 넘어섰다.
5월 발매된 임영웅의 더블 싱글 ‘온기’ 앨범에는 타이틀곡 ‘온기’와 ‘Home’ 두 곡이 포함돼 있다. 임영웅은 ‘온기’와 ‘Home’의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더했다. ‘온기’는 서정적인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 탄탄한 스토리텔링, 여운을 남기는 엔딩 등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특징으로 팬들에게 한층 더 깊어진 임영웅표 감성을 전했다. ‘온기’ 뮤직비디오는 31일 기준 조회 수 1314만 회를 넘어섰다.
‘Home’은 함께 즐기고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로, 힘든 날 함께 해준 이와 해가 뜨는 날 평생 함께 하겠다는 마음을 담아낸 가사가 매력적이다. ‘Home’ 작사와 작곡에는 X-child가 ‘온기’ 작사에는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작곡에는 ‘모래 알갱이’에도 참여했던 김수형과 황선호가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임영웅은 10월 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스타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블랙핑크에 이어 2위에 올랐다. 2위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813,301 미디어지수 1,467,995 소통지수 2,348,884 커뮤니티지수 2,626,53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256,717로 분석됐다. 이를 두고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위 임영웅 브랜드는 강력한 팬덤 커뮤니티와 함께 ‘영웅시대’를 만들고 있다”라고 전했다.
임영웅은 다가올 연말연시 총 6일간(2월 27일부터 29일, 25년 1월 2일부터 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솔로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을 개최하고 ’영웅시대‘와 만난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