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결혼해YOU’ 조수민-구준회-지이수의 팽팽한 대치가 포착돼 세 사람의 과거 인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16일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가 첫 방송되는 가운데 ‘결혼해YOU’ 제작진이 첫 방송을 목전에 두고 정하나(조수민 분), 최기준(구준회 분), 오인아(지이수 분)의 과거 인연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정하나는 충격에 휩싸인 얼굴을 하고 서 있다. 촉촉이 눈물까지 머금은 그녀의 눈빛이 향하는 곳엔 젖은 머리를 흩트리며 나타난 오인아가 보인다. 정하나와 오인아가 마주 선 채 팽팽하게 대치하고 있던 사이, 오인아 뒤에서 최기준이 등장한다. 두 여자 사이에서 모든 걸 자포자기한 듯 한숨을 내쉬고 있는 최기준의 모습이 흥미진진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와 관련 ‘결혼해YOU’ 제작진은 “오늘(16일) 방송되는 ‘결혼해YOU’ 1회에서는 하나, 기준, 인아의 과거 인연이 그려진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 풀어지는 하나의 가치관과 생각을 통해 하나가 왜 비혼주의 삶을 택했는지 느끼실 것이다. 시청자들의 공감과 이입을 극대화할 배우들의 열연에도 주목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결혼해YOU’는 11월 16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채널A ‘결혼해YOU’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