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정해인과 가수 지드래곤의 만남이 깜짝 공개된다.
9일 유튜브 채널 ‘유퀴즈 온 더 튜브’에선 ‘[선공개] 88친구 정해인과 GD의 만남! 그리고 엄친아 정해인을 돌아버리게(?)한 사람은 #유퀴즈온더블럭 | YOU QUIZ ON THE BLOCK EP.264’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정해인이 ‘유퀴즈 온 더 블록’ 녹화장에서 지드래곤과 마주치는 모습이 담겼다. 유재석은 “GD는 아까 우리가 토크를 했다”라고 밝혔고 이어 입장 대기 중인 정해인이 지드래곤과 마주친 상황이 공개됐다.
정해인은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라고 인사했고 지드래곤은 “어우, 안녕하세요”라고 화답했다. 정해인은 “저는 뵌 적이 있다. 공연했을 때 구경 갔었다”라고 지드래곤의 공연을 봤던 경험을 소환했다. 88년생 친구인 정해인과 지드래곤의 첫 만남은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이와함께 정해인의 가족 이야기가 공개됐다. “어머니는 어떠시냐”라는 유재석의 질문에 정해인은 “어머니는 예술적인 부분에 엄청 관심 많으시고 나서는 거 좋아하신다”라고 말해 유재석을 웃게 만들었다.
이어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신다. 합창을 그렇게 좋아하신다. 집에서 맨날 연습을 하셔서 돌아버릴 것 같다. 좀 시끄럽다”라고 말해 엄마친구아들의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또 칸에 가족들과 같이 갈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며 “사실 어머니가 같이 가는 것이 싫었다. 좀 그렇지 않나. 어머니가 조심스럽게 ‘나도 같이 가도 될까’그러시더라”고 솔직 입담을 펼쳤다.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열연을 펼친 정해인이 게스트로 출격하는 tvN ‘유퀴즈 온더 블록’은 9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유퀴즈 온더 튜브’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