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가수 싸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과거를 소환하며 싸이에게 콜라보를 제안했다. 또 더뉴식스 천준혁은 싸이가 인생 조언을 많이 해준다고 밝혔다.
24일 KBS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선 11시 내고향 코너로 꾸며진 가운데 더뉴식스(THE NEW SIX)의 멤버인 천준혁과의 전화 토크가 펼쳐졌다.
박명수는 “싸이 씨가 주최한 서바이벌로 탄생한 팀이라는데 사장님 싸이가 유명하지 않나. 많은 조언도 해주나?”라는 박명수의 질문에 천준혁은 “싸이 대표님이 정말 많은 조언을 해준다. 음악적으로도 그렇고 인생의 조언도 많이 해주신다”라고 밝혔다.
“싸이 씨를 만날 때가 꽤 있나?”라는 질문에 천준혁은 “요즘은 꽤 자주 만났다”라고 밝혔다. 이에 박명수는 “그럼 싸이 씨에게 박명수가 콜라보 한번 하자고 한다고 이야기 좀 전해 달라. 왜냐면 제가 옛날에 뮤직비디오에 나가 준 적이 있다. 싸이 씨에게 콜라보 하자고 전해 주시고 답변은 안 전해주셔도 된다”라고 능청스럽게 말했다.
이에 천준혁은 꼭 전하겠다고 답하며 박명수에게 “더뉴식스와 콜라보 해주시면 안 되나?”라고 물었다. 이에 박명수는 “당연히 해드린다. 그러면 싸이가 먼저 해주고 그 후에 제가 더뉴식스 해주겠다. 왜냐하면 제가 옛날에 싸이 뮤직비디오에 나갔었다. 박명수 씨가 ‘콜라보 안 해주면 가만 안 두겠다’고 했다고 전해 달라”고 재차 당부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더뉴식스의 신곡 ‘FUEGO(푸에고)’에 대한 질문에 천준혁은 “스페인어로 불이라는 뜻인데 발포하는 뜻도 가지고 있다. 트렌디하고 강렬한 베이스하우스 장르다”라고 밝혔고 박명수는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라고 반겼다.
한편, 더 뉴식스는 최근 신곡 ‘푸에고’로 컴백, 활동 중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