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지난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사냥개들’ 시즌 2가 제작을 논의 중이다.
8일 TV리포트 취재에 따르면 지난해 공개 이후 글로벌 톱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 후속작인 ‘사냥개들2’의 제작 여부를 검토 중이다. 이에 대해 넷플릭스 측은 TV리포트에 “시즌 1이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시즌 2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방향으로 논의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작품을 연출한 김주환 감독은 지난해 ‘사냥개들’ 공개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시즌 2에 대해 긍정적인 신호를 보낸 바 있다. 김 감독은 “시즌 2가 제작되면 더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싶다”며 “많은 사랑을 받는다면 저희는 끝까지 가는 사냥개가 돼야 한다”고 말했다.
지난해 6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사냥개들’은 거대한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로 배우 우도환, 이상이가 연기 호흡을 맞췄다.
공개 이후 OTT 플랫폼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에서 넷플릭스 TV쇼 부문 글로벌 톱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한국을 비롯해 일본, 프랑스, 싱가포르, 홍콩, 브라질 등 22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전 세계 88개국 톱10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넷플릭스
댓글1
귤
또 하자 배우들 연기 너무 좋아요 이상이 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