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드림캐처가 MC 지한과 큐티 호러 엔딩을 선보인다.
오늘 (17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 는 무대 맛집으로 손꼽히는 스타들의 화려한 컴백 무대와 예능감을 엿볼 수 있는 코너들로 구성된다.
먼저, ‘더쇼’ 속 코너 ‘Uncommon 엔지’ 에서는 MC지한이 숨은 엔딩고수들을 찾아 엔딩 꿀팁을 배워보는 코너로, 이번 주에는 드림캐쳐가 출연한다. 콘셉트 장인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드림캐쳐는 그의 명성에 걸맞는 역대급 큐티 호러 콘셉트의 엔딩을 선보일 예정이다. 과연 MC지한과 드림캐쳐가 선보이는 엔딩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MBTI 가 상극인 멤버 두 명에게 ‘같은 상황, 질문’에 대한 반응을 관찰하는 코너, ‘상극사이’ 에서는 여름의 희노애락을 담을 ‘여름 쏙’ 으로 돌아온 온앤오프(ONF)의 이션과 MK 가 출연한다. 부끄럼 많은 INFP이션과 하이 텐션 ESFP MK 의 케미가 관전 포인트이다.
한편, ‘++댄스(쁠쁠댄스)’ 코너에서는 Weeekly(위클리)가 출격한다. ‘++댄스’는 뽑기를 통해 소품으로 활용할 아이템과 2배속, 3배속 등의 음원 속도를 결정한다. 다양한 콘셉트를 더해 새로운 버전의 댄스 퍼포먼스를 완성하는 코너로, 소품 아이템 뽑기에는 팀 내 공식 꽝손 이수진, 박소은, 이재희가 나선다. 그들은 꽝손 트리오답게 연달아 실패하며 암울한 Holiday party 를 예상하게 한다. 새로운 콘셉트의 Holiday party 는 어떻게 재탄생했는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BS MTV와 MTV Asia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 MTV Russia, MTV Hits France, 일본 TBS 채널을 통해 총 86개 지역에 방송되는 ‘더쇼’는 777(Triple Seven), BDC, N.CUS, THE BOYZ, Weeekly(위클리), 골든차일드, 김우진(KIM WOOJIN), 드림캐쳐, 마카마카, 박지훈, 스카이리(SKYLE), 신승태&오유진, 온앤오프(ONF), 이대원(Lee Dae Won), 하성운, 하이엘(Hi-L)의 무대와 함께하며 17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FiL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SBS MTV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