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Mnet ‘보이즈 플래닛’의 ‘듀얼 포지션 배틀’ 두 번째 무대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지난 에피소드에서 총 12개의 무대 중 곡 ‘Love Killa’, ‘Home’, ‘ZOOM’, ‘깡’이 먼저 공개된 가운데 이번 방송분에선 윤미래, 비비의 ‘LAW’, 크러쉬의 ‘Rush Hour’, 방탄소년단의 ‘Butterfly’, 트와이스의 ‘Feel Special’, 하이포와 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 인피니트의 ‘Man In Love’, 비오의 ‘리무진’, 마지막으로 (여자) 아이들의 ‘TOMBOY’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9일 참가자들의 활약이 드러난 4개의 무대는 방송 직후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연습생 석매튜, 김지웅, 김규빈, 서원의 ‘Love Killa’ 무대는 유튜브에 풀버전이 공개되며 일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에 육박,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16일의 방송분에서는 상위권 순위의 연습생이 다수 포진된 ‘TOMBOY’ 팀이 ‘Love Killa’ 무대를 꺾고 우승 베네핏을 차지할 1위 팀으로 떠오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는 예비 K-팝 신예 아이돌들이 선보이는 새롭게 추가된 8개의 다채로운 무대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는 바이다.
한편, 5세대 신인 K-팝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보이즈 플래닛’은 16일 오후 8시 50분 Mnet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Mnet ‘보이즈 플래닛’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