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SBS MTV ‘더쇼’에 새로운 MC로 발탁된 에이티즈(ATEEZ) 여상, 크래비티(CRAVITY) 민희, 케플러(Kep1er) 김채현이 오늘(25일) 방송에 첫 출격해 케미를 선보인다.
3MC 모두 말랑하고 귀여운 강아지 비주얼과 상반되는 반전 카리스마 매력을 자랑해 이들의 ‘말’랑하고 ‘카’리스마 있는 일명 ‘말카롱’ 케미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작년에 이어 ‘더쇼’의 MC로 활약한 에이티즈 여상은 월드투어 스케줄로 첫 방송에는 함께하지 못하지만 3MC의 첫 만남 영상을 통해 시청자에게 2년 연속 MC를 맡게 된 소감을 전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어, MC들이 나서는 야심찬 ‘더쇼’ 속 새 코너 ‘THE 인생채컷’은 셀카 천재로 불리는 MC 김채현이 컴백 아티스트와 함께 포토 카드를 제작해보는 코너이다. ‘THE 인생채컷’의 첫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MC 김채현이 속해 있는 2022 슈퍼 루키 그룹 케플러(Kep1er)가 첫 손님으로 찾아온다. 이들은 이번 데뷔 앨범 포토 카드 중 하나인 어린 시절 모습이 담긴 ‘베이비 카드’를 현재 버전으로 다시 재연해본다고 하는데 과연 MC 김채현이 멤버들과 함께 만든 ‘THE 인생채컷’표 포토 카드는 어떤 모습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다른 새 코너 ’모두의 엔딩- 빛보다 THE 빠르SHOW‘는 제한 시간 내에 멤버들의 최신 TMI(Too Much Information) 문제를 맞히는 릴레이 퀴즈 게임으로, 성공 시 멤버 모두가 엔딩 요정이 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첫 주자로는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온 빅톤(VICTON)이 출격한다. 이들은 서로의 TMI를 맞히기 위해 불꽃 튀는 열정을 보여줬다고 하는데 과연 빅톤은 미션에 성공해 모두의 엔딩을 선보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MTV와 MTV Asia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 MTV Russia, MTV Hits France, 일본 TBS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OnlyOneOf, TRENDZ (트렌드지), VICTON(빅톤), woo!ah! (우아!), YENA(최예나), 공소원, 드리핀(DRIPPIN), 루미너스, 미래소년, 블리처스, 알렉사(AleXa), 원위(ONEWE), 유주, 정다경, 진진&라키 (ASTRO), 케플러(Kep1er), 프로미스나인의 무대와 함께하며, 1월 25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SBS MTV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