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전국에 ‘그린라이트’ 열풍을 일으킨 레전드 연애상담 예능 ‘마녀사냥’이 7년 만에 국내 대표 OTT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로 돌아온다.
연애 상담 원조격인 JTBC ‘마녀사냥’은 19금 연애 토크쇼로, 방송 당시 매 회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장악은 물론 ‘낮져밤이’, ‘그린라이트’ 등 신조어를 양산하며 여러 ‘짤’이나 ‘밈’으로 연일 화제를 일으켰다. ‘마녀사냥’ 유튜브 콘텐츠는 월 평균 조회수 약 200만 건, 연간 누적 조회수 2,500만 건의 기록을 돌파할 정도이며, 레전드 에피소드는 유튜브 조회수는 현재 약 568만 뷰를 기록했다.
‘마녀사냥’은 기존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주제와 센세이션한 구성 그리고 MC들의 솔직한 돌직구 멘트들로 사이다 같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19금계 명품 예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22년 새롭게 재탄생할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는 변화한 시대에 맞는 새로운 연애 버라이어티 토크쇼로 재구성된다. 특히 OTT 플랫폼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 더 솔직하고, 더 다양하게, 더욱 매운 맛으로 기다려온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탄탄하고 숙련된 제작진의 노하우와 OTT 날것 그대로의 감성을 담아 또 어떤 신선한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로 탄생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더욱 솔직해진 사랑이야기로 ‘그린라이트’를 밝힐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는 올 여름 티빙에서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JT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