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최성원이 JTBC 새 파일럿 예능 ‘우리_사이’에 출연, 2022년 열일 행보에 시동을 건다.
최성원은 오늘(28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JTBC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우리_사이’에 출연한다. ‘우리_사이’는 ‘우리만의 특별한 의미가 담긴 공간’에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던 소중한 사람을 초대 묻지 않아서 묻어둔 이야기를 나눠보는 모습을 담는 아주 사적인 ‘리얼 관계 토크쇼’.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최성원이 절친한 동료 박해수, 임철수와 함께 추억의 MT 촌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깊어 가는 밤 두 친구들 사이 앉은 최성원은 “이런 자리 아니면 얘기 안 할 거 같다”며 마음속 깊이 담아둔 이야기를 솔직하게 들려줄 것을 예고해 그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했다.
최성원은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하며 연기력은 물론 노래, 춤실력을 자랑해왔다. 이후 무대를 브라운관과 스크린으로 넓히며 대중과 깊은 신뢰를 쌓았다. 최성원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마녀보감’, ‘슬기로운 의사생활’ 영화 ‘아수라’, ‘탐정:리턴즈’ 등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했다.
예능 ‘우리_사이’를 시작으로 열일 행보를 예고하며 다양한 활동에 시동을 건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 JTBC ‘우리_사이’ 예고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