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아이브가 연습생 시절 받았던 수업의 정체가 공개된다.
‘주간아이돌’에는 지난해 12월 첫 싱글 앨범 ‘일레븐(ELEVEN)’으로 지상파 트리플 크라운을 포함한 음악방송 13관왕 및 국내외 주요 차트를 휩쓸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아이브(IVE)가 찾아온다. 이날 아이브는 두 번째 싱글 ‘LOVE DIVE‘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와 동시에 폭발적인 화제성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괴물 신인’ 아이브. 그중에서도 막내 이서의 ‘카메라 초근접샷’이 조회수 48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가 됐다. 이서는 지난 ’ELEVEN’ 활동 당시 카메라가 매우 가까이 다가옴에도 당황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시선 처리와 제스쳐를 선보이며 ‘프로아이돌’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K-POP상 전무후무한 초근접샷 탄생을 알렸다.
이날 이서는 주간아이돌에서 ‘카메라 초근접샷 비하인드’를 공개해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킬 예정. 특히 이서의 초근접샷 비결로 데뷔 전부터 훈련된 사실이 깜짝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낸다고. 리더인 유진 역시 이 수업을 받아 렌즈 광고를 섭렵할 수 있었다고 밝힌다.
이어 모태 아이돌 원영도 “3교시 정도에 (수업했었다)”라고 언급하며 수업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특급 신인 아이브가 연습생 때 받은 수업은 무엇이었을까.
‘프로아이돌’ 이서의 초근접샷 비하인드는 6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MBC 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