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KBS2 ‘홍김동전’에서 박진영과 홍김동전 멤버들의 초대형 깜짝 프러포즈 대작전 예고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시청률 역주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연출 박인석 이명섭) 19회에서는 ‘사연 따라 딴따라’ 두 번째 특집이 방송된다.
지난 주 벌교여고에 이어 두 번째 특집에서는 박진영과 홍김동전 멤버들이 여수로 향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홍김동전’에서는 여수 밤바다에서 펼쳐지는 어느 무명 배우의 프러포즈가 공개된다. 사연자는 결혼 3년 차 임에도 아내에게 프러포즈 하지 못해 미안한 마음을 담아 홍김동전에 직접 사연을 보냈다.
사연자는 10년 가까이 무명 배우 생활에도 묵묵히 곁을 지켜주는 아내를 위해 멋지게 프러포즈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는 전언이다. 박진영과 홍김동전 멤버들은 초대형 깜짝 프러포즈 대작전에 조력자로 나선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박진영과 홍김동전 멤버들은 프러포즈 이벤트 성공을 위해 요원들로 변신했다. 김숙과 조세호는 비밀 연애 중 발각되는 상황 설정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우영은 블랙 슈트 차림으로 엘리베이터 앞에서 ‘우리집’ 춤을 추고 있다. 주우재는 아기자기한 카트에 운전사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20분 방송된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KBS 2TV ‘홍김동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