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사장님을 잠금해제’ 배우들의 끈끈한 팀워크가 포착됐다.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측은 19일, 힐링 미소를 부르는 배우들의 미공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촬영장을 부드럽게 이끄는 채종협(박인성 역)의 해사한 무장해제 미소가 눈길을 모은다. 차가운 포커페이스를 지운 서은수의 따스한 분위기는 물론,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내는 채종협, 서은수의 설레는 케미스트리도 눈길을 모은다.
백설 공주와 개구리 왕자 복장 그대로 기소유(민아 역)와 인증샷을 찍는 채종협, 서은수의 장난기 가득한 얼굴도 사랑스럽다. 사채업자 ‘마피’로 변신한 김성오는 드라마 속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180도 다른 반전 미소로 눈길을 모은다. 오영근 부회장으로 분한 정동환은 촬영 장면 속 디테일을 놓치지 않기 위해 꼼꼼하게 준비하는 모습으로 열정을 엿보게 한다.
‘사장님을 잠금해제’ 제작진은 “개성 강한 캐릭터를 완성한 배우들의 열연, 끈끈한 팀워크가 복합장르의 묘미를 극대화하고 완성도를 높인 원동력”이라며 “김선주 미스터리는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진실에 다가갈수록 미스터리는 더욱 고조되고 있다. 박인성과 정세연이 어떤 진실과 마주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5회는 오는 21일(수) 밤 9시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ENA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