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가 대망의 파이널 매치를 앞두고 본방송 바로 직전 혀전사들의 활약을 하이라이트로 모은 스페셜 방송을 선보인다.
23일 MBC 신규 파일럿 예능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측은 “대한민국 최고 세치혀를 결정하는 결승전 현장을 시청자들이 놓치지 않도록 오는 25일 밤 8시 30분부터 혓바닥 배틀 8강전부터 준결승 1라운드까지 압축한 스페셜 방송으로 40분간 특별 편성했다”라고 밝혔다.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는 대한민국 예능 최초 링 위에서 펼쳐지는 ‘썰스포츠’로 나이, 직업, 장르를 불문한 썰의 고수들이 스토리텔링 맞대결을 펼쳐 대한민국 세치혀계 최강 일인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하이라이트 편성과 함께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세치혀’ 제작진은 “최강 썰 고수들의 세치혀로 1대 1 끝장 승부를 펼쳤던 혓바닥 배틀이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다. 스페셜 방송 이후 이어지는 준결승 2라운드와 결승전 또한 긴장감이 최고조를 이룬다. 과연 누가 최강 세치혀가 될지 끝까지 본방사수해서 확인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 세치혀’ 타이틀을 거머쥘 초대 주인공이 탄생하는 ‘세치혀’는 오는 25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