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브라이언이 이상형 ‘여사친’ 황보와 신년을 맞아 데이트에 나선다.
4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7회에서는 ‘신입생’ 브라이언이 절친 황보와 만나 신년맞이 운세를 보러 가는 공개된다.
브라이언은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환희) 보다 어색하지 않은 사람”이라며 24년지기 황보를 소개한다. 앞서 브라이언은 황보를 이상형으로 지목했던 바.
하지만 황보는 브라이언이 반가움에 포옹을 하려 하자, 이를 터프하게 제지해 웃음을 안긴다. 황보는 브라이언과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브라이언이 “나는 애교 많은 사람 싫어해”라고 말하자, “근데 너 애교 많은 사람 많이 만나지 않았냐?”라고 폭로해 브라이언을 당황하게 한다.
잠시 후 타로점을 보는 곳에 도착한 두 사람. 2023년 새해 연애운을 보기 위해 이곳에 온 가운데 브라이언은 갑자기 “우리 두 사람의 궁합을 봐 달라”고 요청한다. 이에 역술가는 “두 사람의 속마음을 보자”며 타로 점괘를 살핀다. 그러던 중, 브라이언은 황보에게 “10년 전에 한 약속 잊었어?”라고 말하고, 당황한 황보는 “입방정 떨지 마”라며 정색한다. 두 사람의 10년 전 약속이 무엇이었을지 주목된다.
브라이언과 황보의 타로 데이트 현장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김태술-이장군 예비부부를 만나 신년맞이 커플 모임을 한 모태범 임사랑 커플, 이승철에게 신랑수업 면접을 받은 SG워너비 김용준의 모습이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