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놀면 뭐하니?’의 박진주, 이미주가 남다른 예능 열정을 불사른다.
MBC ‘놀면 뭐하니?’는 놀뭐 체육대학교 2023 동계 훈련 편으로 꾸며진다. 강추위에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 등 체대 동기들이 웃음을 유발할 예정.
이번 동계 훈련은 그간 체력 무(無) 수준의 운동 실력을 보여왔던 박진주, 이미주를 위한 훈련이 될지 주목된다. 이들을 트레이닝하길 바라왔던 유재석은 이번 기회에 이들을 어떻게 훈련 시킬지 주목된다.
공개된 스틸에서 박진주와 이미주는 잔뜩 기합이 들어간 모습이다. 패딩을 벗어 던지고 “아자!”를 외친 이들은 손흥민의 아버지인 손웅정 감독에 빙의한 유재석으로부터 집중 훈련을 받는다.
그 과정에서 벌러지는 몸개그도 웃음 포인트. 신봉선이 “진주, 예능 열심히 하고 싶어서 런닝머신 시작했대”라고 말하자 박진주는 다리를 쩍 벌린 채 준비 자세를 취해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긴 머리를 휘날리며 눈밭에 쓰러진 이미주의 모습에서 눈밭 속 열정이 느껴진다.
‘놀면 뭐하니?’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1월 4주차 토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를 차지한 한편, 화제성의 척도인 2049 시청률(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에서 토요 예능 1위에 올랐다.
4일 저녁 6시 25분 방송.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