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가 편성 시간을 변경한다.
28일 SBS FiL 측은 ” ‘밝히는가’는 오는 29일부터 편성 시간대를 옮겨 매주 수, 목요일 오전 11시에 찾아간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밝히는가’는 일상 속 라이프 정보들을 재미있게 전달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트렌디한 라이프 정보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헬스&뷰티, 하우스, 뷰티 등을 총망라해 바쁜 일상 속 색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밝히며 잇템과 꿀팁들을 소개한다.
박은혜, 정가은, 김승현, 박군 등 MC 군단은 찰떡 케미로 안정된 진행을 자랑하며 ‘밝히는가’를 꽉 채우고 있다.
29일 방송에서는 푸드데이 ‘월드쿡래스’로 청와대 출신 강태현 셰프와 제철 요리 전문가 메이가 외식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우리 집 주말 특식을 선보인다. 강태현 셰프는 생새우, 부채살로 새우장, 부챗살 수비드 스테이크를, 메이 전문가는 밤, 무화과로 밤밥, 무화과 샐러드를 준비해 제철 요리를 소개한다.
‘밝히는가’의 ‘월드쿡래스’는 29일(수) 오전 11시 SBS F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밝히는가’는 SBS FiL에서 수, 목요일 오전 11시, 라이프타임에서 월, 화요일 오전 7시 30분, SBS MTV에서 월, 화요일 오전 11시, SBS Biz에서 토요일 오후 5시 10분 전파를 탄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SBS FiL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