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김우리가 샵 이지혜와 서지영의 불화 사건 당일 있었다고 밝혔다.
6일(오늘)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우리오빠쇼’의 ‘우리가 만난 스타’에서는 90년대 말부터 2000년대 초반, 수많은 히트곡을 부른 최고의 혼성그룹 샵의 이지혜, 장석현을 만난다.
김우리는 여전히 사랑받는 그때 그 시절 명곡들을 들어보며 샵에 관한 키워드 토크를 진행했다. 그리고 당시 샵의 스타일리스트로 이지혜 서지영 불화사건의 현장에 있었던 우리 오빠의 생생한 증언을 통해 그날의 이야기를 속 시원하게 들어본다. 시간이 지나도 한결 같은 원조 냉동인간 이지혜의 피부 관리법과 장석현의 직접 만든 가방도 소개할 예정.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더욱 화끈하게 달굴 ‘뮤직 페스티벌’ 시즌에 맞춰, 시선강탈 페스티벌 퀸으로 거듭 날 뮤직페스티벌 룩에 대해 알아본다.
패리스 힐튼, 켄달 제너 등 해외 셀러브리티의 페스티벌룩 분석은 물론 2016년 트렌드를 완전정복한다. 페스티벌 스타일링 팁을 전해 실시간 SNS 방송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
패션 디렉터 김우리와 패셔니스타 최여진,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가 진행을 맡고 있는 ‘우리오빠쇼’ ‘뮤직 페스티벌’편은 6일 월요일 밤 11시 30분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 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MBC 에브리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