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인턴기자] 채널A ‘보컬플레이: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공개된 ‘보컬플레이: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의 새로운 티저 영상에서는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첫 만남을 갖는 심사위원 김현철, 스윗소로우, 에일리의 모습이 담겼다.
심사위원들은 저마다 생각하는 ‘대학생의 음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대학생 뮤지션의 무대를 감상하는 그들의 모습 또한 담기며 ‘보컬플레이2’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먼저 에일리는 “음악적으로, 저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무대가 나왔으면 한다”라고 희망사항을 밝혔다. 그 말에 이어 오디션 현장에서 눈물을 글썽글썽거리는 에일리의 모습이 방송됐다.
또 김현철은 “대학생만 만들 수 있는, ‘이게 바로 대학생이다’ 싶은 무대”라고 말했다. 그랬던 그가 심사위원석에서 “이게 바로 대학생이다!”라고 외치는 모습 역시 비쳤다.
마지막으로 스윗소로우는 “순수하고 자유로운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그들 역시 대학생들의 무대에 무아지경으로 신난 모습을 보여 앞으로 펼쳐진 무대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보컬플레이2’는 각 대학을 대표하는 대학생 뮤지션들이 음악 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서바이벌 프로그램. 국내외에서 엄선된 41개교 100여 팀이 출전한다. 오는 10월 초 첫 방송 예정.
성민주 인턴기자 meansyou@tvreport.co.kr / 사진=채널A ‘보컬플레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