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다이어트 스타 명단이 공개됐다.
27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는 다이어트 종결자 리스트가 공개됐다. 수지, 제시, 김정민, 유이, 루나, 박신혜, 소유, 이하늬가 그 주인공.
특히 평소 물만 마셔도 살이 찐다는 수지는 아침엔 닭가슴살과 고구마 1개, 점심은 현미밥과 샐러드를 먹었고 오후 6시 이후엔 철저한 금식 식단을 지켰다.
평소 말벅지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튼실한 하체 근육을 자랑했던 루나는 야구공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야구공을 엉덩이 아래인 서해부 밑에 놓고 체중을 실어 매일 30분씩 마사지를 하는 게 그것.
박신혜도 빼놓을 수 없다. 평소 얼굴이 잘 붓는다는 박신혜는 채식 위주의 식단으로 1인2식을 먹고 필라테스도 빠지지 않고 한다.
소유는 가슴살이 빠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유산소 운동대신 식이요법과 근력운동 위주로 한다고.
다이어트 명단 1위는 이하늬. 대학시절 튼튼한 다리, 통통한 얼굴의 소유자였던 이하늬는 15kg씩 쪘다 빠졌다를 반복하는 고무줄 몸매의 소유자였단다. 70kg에서 50kg까지 감량한 이하늬의 비법은 아보카도 요리였다. 식욕억제에 좋고 섬유질이 풍부한 토마토 등 저칼로리로 철저한 식단관리를 했다고.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N ‘명단공개’ 방송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