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또 오해영, 또요일의 기록’을 통해 한 번도 본 적 없는 ‘또 오해영’ 영상이 공개됐다.
4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 또요일의 기록’이라는 제목으로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NG 영상까지 ‘또 오해영’의 미공개 영상을 담은 스페셜 방송 1회가 공개됐다.
첫 공개 된 오해영(서현진) 가족의 노래방 후폭풍 풀버전 영상은 웃음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DJ DOC의 ‘DOC와 춤을’을 열창하는 서현진 이한위 김미경은 맞추지 않았음에도 척척 안무를 소화하고, ‘고음불가’ 가족의 호흡도 보여줬다.
이어 공개된 NG 영상도 폭소가 터졌다. 셀프 족발 싸다구를 때린 오해영(서현진)은 제 실수에 웃음이 펑 하고 터졌고, 외계어를 하는 오해영의 귀여운 모습을 지켜보던 박도경(에릭)은 제작진의 ‘에드리브 길게 해’라는 지시에 ‘무슨 에드리브를 해, 이 상황에서’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아름답기만 했던 에릭과 서현진의 격렬한 포옹 장면도 여러번의 NG 끝에 탄생됐다. 음향감독 박도경은 녹음기가 제 뜻대로 움직이지 않아 당황하기도 했다. 열렬한 시청자들의 반응에 촬영 불가 상황이 되기도 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N ‘또 오해영, 또요일의 기록’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