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그야말로 핑크빛 연예계다.
14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는 스타 커플의 명단이 공개됐다.
7살 나이차 극복하고 1년 9개월째 열애 중인 이민호와 수지. 평소 수지를 관심있게 본 이민호가 수지에게 적극적인 구애를 했고, 수지 역시 이민호 주연의 영화 ‘강남1970’ 시사회에 참석하며 애정에 답했다. 이후 두 사람은 열애 한달 만에 데이트 모습이 파파라치에 포착되며 세상에 알려지게 됐다.
이상우 김소연은 드라마에서 연인으로 만나 실제 애인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자유로운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최근 정진운, 예은도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JYP 사내커플인 두 사람은 음악에 대한 공감대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 3년째 비밀 연애를 이어갔다.
17세 나이차이를 극복한 신하균 김고은도 빼놓을 수 없다. 스쿠버다이빙 동호회에서 만난 두 사람은 최근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지난 6월 신하균이 김고은에게 고백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친한 연예인들도 모를 만큼 소박한 데이트를 즐겼다.
주지훈, 가인도 눈길을 끈다. 주지훈은 지인과 모임에서 브라운 아이드 걸스로 갓 데뷔한 가인과 첫 만남을 가졌다. 신인 시절부터 서로에게 힘이 돼 준 두 사람은 8년간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오다 주지훈이 가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주지훈은 가인 뮤직비디오 출연 당시 두 사람은 진한 스킨십 연기를 펼쳐 화제를 모으기도.
이외에도 류수영 박하선, 정경호 수영, 이상윤 유이, 조정석 거미가 선정됐다. 1위는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꼽혔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N ‘명단공개 2016’ 방송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