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개그맨 지상렬이 연예정보 프로그램 MC로 나선다.
지상렬은 ‘시민의 방송 tbsTV’가 가을 개편을 맞아 처음 선보이는 연예 정보 프로그램 ‘팩트인스타’의 MC를 맡아 ‘프로 입담꾼’으로서의 솔직하고 화끈한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관광객 2천만명 유치에 일조하기 위해 한류 콘텐츠를 제작하기로 한 tbsTV는 연예 전문 인터넷매체 ‘디스패치’와의 협업을 통해 콘텐츠의 경쟁력과 차별화를 모색한다.
특히 ‘팩트인스타’는 한 주간 연예계 이슈에 대해 냉철하게 토론하는 ‘연예가 포커스’, 핫한 뉴스를 토크로 풀어내는 ‘주간 핫뉴스’, 스타들의 출근길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팩트캠’ 등 기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과 취재 뒷얘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씬스틸러, 신인 아이돌 등 예비 한류 스타들과의 인터뷰도 진행된다.
게임 방송을 통해 ‘롤드컵 여신’으로 유명한 아나운서 조은나래가 지상렬의 파트너로 함께 호흡을 맞추고 TV리포트 김지현 기자, tvN ‘젠틀맨 리그’ xtm ‘M16’에 출연하며 발군의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는 정영진 평론가가 고정 패널로 참여한다.
한편 ‘팩트인스타’는 tbsTV를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생방송된다. tbs TV는 케이블TV(티브로드 211번, C&M 511번, CMB 140번, CJ헬로비전 527번, 현대HCN 347번), IPTV(KT 214번, SK 416번, LG 176번), tbs앱과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bsTV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