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풀잎 기자]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에 출연한 36명의 셀럽들 중 최고의 먹방스타를 뽑았다.
올리브TV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먹방여행 리얼리티 ‘원나잇 푸드트립’은 총 8기, 36명의 스타들이 해외로 떠나 1박 2일간의 끝장 먹방여행을 선보였다. 특히 전통있는 맛집부터 핫한 트렌디 맛집까지 숨겨져 있던 해외의 맛집을 섭렵하며 여타 SNS보다도 해외 현지의 맛집을 더 잘 알 수 있었다는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원나잇 푸드트립’의 애청자들이 뽑은 최고의 먹방을 선보인 멤버들을 조명했다.
▶ 명불허전, 국보급 먹방스타! 식최몇(식사 최대 몇 번까지)?
‘원나잇 푸드트립’에는 누가 봐도 대식가인 스타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이들은 누구보다도 출연 이후 만족감을 표했다는 후문. 먼저 괌으로 떠났던 홍윤화는 얼굴만 한 칠면조 다리를 뜯으며 귀여운 먹방을 연출했다. 슬리피와 함께 꽁냥먹방을 선보인 이국주는 아이스 커피를 세 모금만에 원샷해 웃음까지 놓치지 않았다. 이외에도 돈스파이크, 김현숙이 출전해 가장 치열했던 이 부문에서 투표결과 이국주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가장 많이 사로잡았다.
▶ 먹는 것까지 예쁜 먹방스타! 예쁜 거랑 먹는 것은 별개!
뿐만 아니라 ‘원나잇 푸드트립’에는 미녀 스타들이 출동해 이전에 볼 수 없던 폭풍먹방을 선보였다. 먼저 엄현경은 라오스에서 4차원 먹방을 선사했고, 하와이로 떠났던 남보라는 끝없는 먹방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도희는 아이돌이라면 먹지 않을법한 음식까지도 서슴없이 먹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이 부문에서는 가장 많은 음식을 먹었던 남보라가 약 46 %를 기록하며 독보적으로 1등을 차지했다.
▶ 2016 핫 데뷔 먹방스타! 이런 모습 처음이야!
또한 다른 먹방 프로그램에서 흔히 볼 수 없던 스타들도 ‘원나잇 푸드트립’을 찾았다. 웹툰작가 기안84는 자유로운 영혼의 모습을 그대로 선보였고, 방송인 유재환은 1기에 등장해 쌀국수 먹방으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유재환이 이날 투표에서도 ‘원나잇 푸드트립’ 사상 최다 도장을 기록한 테이를 근소하게 누르고 1위를 기록했다.
▶ 달라도 다른 전문가 먹방스타! 일타이피 전문가형!
‘원나잇 푸드트립’에는 김소희, 이연복, 오세득, 샘킴, 이원일 등의 셰프들을 포함, 11년 경력의 음식 전문기자 김성윤까지 출연하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했다. 이들 전문가들은 먹방에 지식을 더해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해 눈길을 모았다. 이 분야에서는 7기에 출연해 테이 다음으로 많은 도장을 획득한 먹방요정 이원일 셰프가 역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올리브TV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