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기자] ‘하이바이,마마!’ 측이 김태희가 귀신 엄마로 변신한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지난 12일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측이 공개한 1차 티저 영상에서 가족사진을 찍는 조강화(이규형 분), 오민정(고보결 분), 조서우(서우진 분) 세 가족의 단란한 모습 위로 차유리(김태희 분)가 등장한다.
차유리는 조강화의 무릎에 눕기도 하고, 한껏 멋진 포즈를 잡으며 자신의 존재를 과시해보지만, 정작 카메라 뷰파인더에 담기지 않는다. 여기에 “나는 귀신 엄마입니다”라는 내레이션은 이 가족의 특별한 비밀과 사연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사진을 보며 온 세상을 가진 듯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발까지 동동 구르는 고스트엄마 김태희의 천연덕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눈길을 끈다.
‘하이바이,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서우진 분)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환생 스토리를 그린다.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 오는 2월 첫 방송된다.
성민주 기자 meansyou@tvreport.co.kr / 사진=‘하이바이,마마!’ 1차 티저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