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서희 기자] 모르모트PD와 보디프렌즈 팀이 ‘마리텔’에서 최종 시청률 1위를 거머쥐었다.
24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2016 결산 팬감사축제’로 꾸며졌다.
예능의 밤(이경규·김구라) 팀은 후반전이 시작되자 조영구를 게스트로 초대했다. 조영구는 트로트를 차지게 부르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MC그리가 출격했고 김구라와 함께 김부자송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의비밀이야(김영만·황재근·유민주·우주소녀 성소) 팀의 유민주는 크리스마스에 맞게 달콤한 베이커리를 선보였다. 이어 김영만은 크리스마스트리에 걸 아기자기한 장식품들을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보디프렌즈(김동현·박지우·조준호·조준현·양정원) 팀은 양정원의 필라테스 방송에 이어 박지우가 출격했다. 박지우는 댄스스포츠 군무를 먼저 선보였다.
박지우는 남자 멤버들에게 춤을 가르쳤지만, 이들이 제대로 따라오지 못하자 울컥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행히 보디프렌즈 팀은 생방송 종료를 앞두고 군무쇼에 성공했다.
뷰티 어벤져스(홍혜걸·여에스더·정샘물·차홍) 팀은 겨울을 맞아 모자에 어울리는 스타일링과 홍조 없애는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마리텔’ 최종 시청률 집계 결과 1위는 보디프렌즈, 2위는 예능의 밤, 3위는 뷰티 어벤져스, 4위는 크리스마스의비밀이야가 올랐다.
김서희 기자 newsteam@tvreport.co.kr / 사진= ‘마리텔’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