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보는 이들까지 심장을 쿵 내려앉게 만드는 연기 신들이 마주했다. ‘피고인’의 시선 강탈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9일 SBS 새 월화드라마 ‘피고인’(최수진 최창환 극본, 조영광 연출) 측은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최고의 검사에서 한순간 딸과 아내를 살해한 살인범 누명을 쓰게 된 지성(박정우 역)과 무자비한 악행들로 브라운관을 얼어붙게 만들 엄기준(차선호, 차민호 역)의 완벽한 변신을 담았다.
이번 드라마에서 지성은 주인공 박정우로 분해 각양각색의 얼굴을 드러낸다. 지성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부터 가슴을 저미는 절규, 광기 어린 눈물까지 폭넓은 연기로 사연 깊은 캐릭터 박정우를 구현한다. 여러 작품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불린 지성의 한계 없는 파격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엄기준은 극과 극의 성향인 쌍둥이 형제 차선호와 차민호를 연기한다. 절대악 차민호의 얼굴로 등장한 엄기준은 의중을 알 수 없는 모호한 눈빛과 살기를 띈 충격적인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섬뜩한 표정들로 장면 하나하나를 메운 그의 분위기가 보는 이들을 긴장케 한다.
딸과 아내를 죽인 살인자 누명을 쓴 검사 박정우가 잃어버린 4개월의 시간을 기억해내기 위해 써 내려가는 처절한 투쟁 일지이자, 세상 모두를 속인 충격적인 악인 차민호를 상대로 벌이는 강렬한 복수 이야기를 그릴 ‘피고인’은 ‘낭만닥터 김사부’ 후속으로 2017년 1월 23일 첫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SBS ‘피고인’ 티저 예고 캡처
댓글0